초안지 접수를 원하는 학생은 아래 내용을 주의 깊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을 숙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피해는 모두 학생 본인의 책임입니다.

초안지 안내, 신청 방법 및 유의 사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수리과학부 초안지 매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메뉴얼 첫 페이지에 나와있는 링크를 잃어버리면 초안지 수정 및 확인이 불가능합니다(조교실에서 개별확인을 해 주지 않습니다). 초안지 신청 전에 이 사항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초안지 신청

1) 신청 방법

아래 초안지 신청 페이지에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온라인으로 신청합니다.

초안지 접수 페이지 링크: https://goo.gl/forms/i7nRz0H1ryfmbEld2

2)취소방법:

아래 e-mail로 이름,학과,학번, 초안지 취소 강좌와 강좌번호 를 적어서 취소메일을 보내주시면 초안지 취소가 됩니다.

taoffice@math.snu.ac.kr

3) 신청 기간 : 2018. 11. 15. (목) 10:30~2018. 11. 19. (월) 16:00

수능 관계로 초안지 여는 시각을 10:30으로 변경합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마감시간 이후에는 절대로 접수 불가.

4) 제출서류 

졸업예정자인 학생 분들께서는 홈페이지 접수와 별도로 직접 수리과학부 조교실(27동 423)로 아래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1월 19(월) 16:00까지 서류 미제출시 졸업예정자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a) 2019년 2월 졸업예정자졸업예정증명서(발급이 어려울 시 성적증명서로 대체 가능)

b) 2019년 8월 졸업예정자성적증명서

 

2. 발표: 2018. 11. 21. (수) 18시 수리과학부 홈페이지(my.math.snu.ac.kr) 에 공지예정.

신청이 되신 분은 수강신청변경기간(~ 11.23)안에 신청한 과목과 충돌하는 수업이나 학점을 변경해야 11월 26(월)에 수리과학부에서 전산으로 초안지 입력(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초안지로 수강신청 선발된 수업이 들어갈 자리를 비워두지 않아 초안지가 입력되지 않을 경우 수리과학부 조교실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초안지 입력 후 수강신청여부는 11월 27일(화) 이후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3. 문의: 수리과학부 조교실(27동 423호, 02-880-6555, taoffice (at) math.snu.ac.kr)

 

붙임

1. 2018학년도 겨울학기 서울대학교 수리과학부 초안지 매뉴얼

2. 변경 학점수 조정신청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