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안지 접수를 원하는 학생은 아래 내용을 주의 깊게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내용을 숙지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피해는 모두 학생 본인의 책임입니다.

초안지 안내와 신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메뉴얼 10페이지에 나와있는 링크를 잃어버리면 초안지 수정 및 확인이 불가능합니다(조교실에서 개별확인을 해 주지 않습니다). 수강신청 전에 이 사항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초안지 신청

1) 신청방법 :

아래 초안지 신청 페이지에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온라인으로 신청합니다.

초안지 접수 페이지 링크: https://goo.gl/forms/PPZrz4cZhxSMdaZB3

 

2)취소방법:

아래 e-mail로 이름,학과,학번, 초안지 취소 강좌와 강좌번호 를 적어서 취소메일을 보내주시면 초안지 취소가 됩니다.

taoffice@math.snu.ac.kr

 

신청 기간이 잘못되어있어 수정합니다.

3) 신청 기간 : 2018. 2. 28. (수) 10:00~2018. 3. 2. (금) 15:00

마감시간 이후에는 절대로 접수 불가.

 

4) 발표 : 2018. 3. 6.(화) 18시쯤 수리과학부 홈페이지(my.math.snu.ac.kr) 에 공지예정.

신청이 되신 분은 수강신청변경기간(~ 3.8)안에 신청한 과목과 충돌하는 수업이나 학점을 변경해야 3월 9(금)에 수리과학부에서 전산으로 초안지 입력(반영)을 할 수 있습니다. 초안지로 수강신청 선발된 수업이 들어갈 자리를 비워두지 않아 초안지가 입력되지 않을 경우 행정실에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초안지 입력 후 수강신청여부는 3.10(토)이후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붙임

1. 2018학년도 1학기 수리과학부 초안지 접수안내 (수정 : 과학계산을 위한 컴퓨터 활용 과목도 초안지를 수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2. 2018학년도 1학기 서울대학교 수리과학부 초안지 온라인 접수 매뉴얼

3. 변경 학점수 조정신청서 1부.